[제주동문시장]

 

제주 제주시 관덕로 14길 20

 

주차: 제주 제주시 이도일동 중앙로 13길 16-8

 

 

 

 

 

 

 

 

 

 

친구회사에서 숙소랑 차량을 지원해 준 감사인사로 제주특산물인 황금향을 선물하기로 했다.

이튿날 일정에 갔어야 하는데 생각보다 일정이 맞지 않아서

아침에 급하게 알아봤던 상점이 아닌 다른 상점을 찾아 부랴부랴 갔다.

시장이랑 숙소가 꽤 거리가 있어서 아침 6시부터 준비하고

시장팀, 숙소정리팀으로 나눠져서 다행하게도 비행시간에 맞출 수 있었다.

 

급한 마음에 동문시장 정문에서 친구를 내려주고 나는 주차하러 갔다.

주말오전이었는데 너무 아침이었어서 그런지 주차장에 자리가 많았다.

주차하고 친구가 알아둔 상점으로 가서 물건을 고르고 빠르게 숙소에 올 수 있었다.

오다가 반대편에서 만난 고양이!

쉬고 있는 중이니 건드리지 말아 달라는 안내문이 있었고

잘 얻어먹는 중인지 귀엽게 포동포동했다. 고양이 너무 귀여워...!

 

상점에서 하나 먹어보라고 황금향을 받았는데 양치하고 나온 터라 너무 썼다.

친구는 달달하다 그래서 이상하다 싶었는데 받아온 황금향을

다른 친구들한테 나눠주니 달고 맛있다고 했다.

처음 먹어 본 친구가 상점 앞이라 달다고 했나 싶었는데 내 입이 썼던 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객관적이지 못한 내 입맛에 미안했다.

 

 

 

 

 

 

 

 

 

 

 

 

 

 

 

[제주 파리바게뜨 렌터카하우스점]

 

제주 제주시 공항로 2 (용담이동) 제주국제공항 렌터카하우스

 

매일 06:00 - 21:00

 

 

 

 

 

 

 

 

 

 

우리 집에도 친구집에도 친구네 회사에도 선물하려고 미리 주문해 둔 마음샌드

제주땅콩이 들어간 나름 제주에서만 살 수 있는 특별한 제품이다.

어플을 깔고 주문하면 최대 3개까지 가능하고 3일 전부터 주문이 가능하다.

오전/오후로 픽업이 가능하고 멤버십할인도 된다.

 

공항점 내 파리바게뜨 픽업이 품절이길래 바깥지점으로 했더니

출발하는 3층에서 1층까지 내려와서 픽업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다.

 

공항에 들어왔더니 파리바게뜨가 있는데 사람들이

키오스크에서 다 마음샌드를 구매하는 것이었다.

오잉? 하면서 가봤더니 공항 안에 있는 파리바게뜨는

최대 5개까지 구매가 가능했고 품절될 때까지 판매하는 것 같았다.

오전 중에 품절은 되겠지만 일찍 온 사람들은 구매할 수 있는 듯싶었다.

못 샀던 친구들도 여기서 한 두 개씩 구매해 갔다.

 

 

 

 

 

 

 

 

마지막 일정을 여유롭게 마치고 비행기에 타자마자 잠들었다.

짧은 일정에 동선을 꼬이지 않게 하려고 이것저것 재보는 게 힘들었지만

누구 하나 큰 불평이나 불만을 이야기하지 않고 다녀줘서 고마웠다.

9월 초의 제주는 바다에 꼭 들어가 보기 물도 맑고 따뜻하다!

 

이번 여행은 성공적!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