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rinkan / 住之江2りんかん]

5 Chome-1-60 Shinkitajima, Suminoe Ward, Osaka, 559-0024 일본

 

 

 

 

 

 

 

 

 

 

저 신난자의 발걸음.

어제와 달리 오늘은 큰 짐이 없어서 편하게 다닐 수 있었다.

비가 와서 우산이 좀 거치적거렸지만 신났는데 그게 대수였나 싶다.

일정을 계획할 때 메트로패스로 다닐 수 있는 곳을 뭉쳐서 경로를 짰다.

메트로패스는 오사카 시영전철이 다니는 곳에서만 이용이 가능하다.

1일권은 시간권이 아니라 개찰구에 찍히는 날짜로부터 23:59까지만 이용할 수 있다.

금액은 820엔(1일권)이고 들어가는 순간 날짜와 펀칭이 찍힌다.

오사카 메트로 패스 사용 가능한 노선 홈페이지: https://www.osakametro.co.jp/ko/

 

남해부품점에서 요쓰바시선 니시우메다역(西梅田駅)에서 탑승했다.

요쓰바시선 스미노에코엔역(住之江公園駅) 방면으로 가는 전철을 타고 2번 출구에서 나가서

왼쪽으로 15분 정도 걷다 보면 2린칸이 나온다.

2린칸 앞에 버스 정류장이 있긴 한데 버스 시간 간격이 1시간 가까이 되어서 우리는 걷는 것을 선택했다.

 

2린칸은 깔끔하고 할인하는 상품도 많고 들어갈 때 코인로커가 있어서

짐이 많은 이용자도 편하게 이용할 수 있겠다 싶었다.

동전이 들어갔다가 나오는 거 보니까 무료인 것 같다.

 

신난 뇽쿠는 열심히 둘러보고 다시 왔다가 또 구경하러 갔다가

장 볼 때도 이렇게 신나진 않을 것 같은데 놀이터에서 노는 어린이 같았다.

구경하고 돌아오는 길에 편의점에 들러서 사과주스를 샀는데 한국에서 먹는 사과주스랑은 또 다른 맛이었다.

인생 사과주스를 찾았다며 동생한테 자랑했다.

다들 점심은 편의점에서 사 먹는 것 같았다 주변에 회사원들이 전부 편의점에 들어와 있었다.

 

 

 

2린칸 앞 버스정류장
인생주스를 만났어오!! 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