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ps Higashiosaka / ナップス 東大阪店]

4 Chome-8-26 Hishie, Higashiosaka, Osaka 578-0984 일본

 

 

 

 

 

 

 

 

 

센니치마에 기타타쓰미역(北巽駅)에서 노다한신역(野田阪神) 방면으로 지하철을 타고

아와자역(阿波座)에 내려서 초록색 선인 주오선(中央線)으로 환승했다.

주오선 아와자역에서 나가타역(長田)방면으로 타고 아라모토(荒本)에서 내렸다.

 

문제가 생겼는데 오사카 메트로 패스로는 나가타까지 밖에 갈 수 없다.

아라모토에서 내려서 개찰구를 통과하려고 했는데 경고음이 나면서 통과할 수 없었다.

역무원이 없어서 호출을 눌러 영어로 이야기 중이었는데 아무래도 소통이 원활하지 못했다.

조금 기다리라는 말과 함께 기다리는 중에 지나가시던 분이 갑자기 한국인?이러길래
오?네! 맞아여! 하니까 왜 못 지나가냐고 물으시더니 문제를 해결해 주셨다.

개찰구 옆에 있는 표발권기에서 역장이랑 통화하시더니 여기는 오사카메트로패스로 안되고

220엔을 내고 표를 발권해서 들어갈 수 있다고 했다.

애기 둘이서 엄마 전철 왔어하는데 너무 미안했고 도와주신 분께 감사했다.

자판기에서 뭐라도 사서 드리려고 했는데 한사코 거절하셔 연신 감사한 마음이 들었다.

이렇게 또 한 번 지하철 타는 법도 배우고 한국어 능력자가 많다는 거에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지하철역에서 히가시오사카 납스까지 거리가 꽤 있었는데 바로 맞은편에

마트가 있어서 구경을 다 하고 마트에서 저녁거리를 사서 숙소로 돌아왔다.

 

뇽쿠는 여기서 장갑을 3개 구매했는데 제일 오래 둘러보기도 했고

점원들이 전부 친절하고 과하게 먼저 말을 걸지 않아서 편하게 있다 왔다.

5,000엔 이상이면 면세를 받을 수 있고 신기하게도 통역기계 같은 게 있어서 원활하게 소통하고 왔다.

입구에 주사위를 굴려서 5%, 10% 할인받을 수 있었는데 우리는 면세 때문에 추가 할인은 안된다고 했다.

여태까지 가본 매장 중에 제일 크고 물건수량도 많은 곳이라 뇽쿠 기대에 맞춰진 곳 중 하나가 아닐까 싶다.

 

 

 

문제의 노선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