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증의 파타고니아...부들부들

백컨트리에서 잘 된다고 하길래 시도했으나 변팔도 정팔도 카드도 10번이나 했는데 안먹힌다.

주소에 .도 찍고 특수기호도 넣었는데 안 먹힌다ㅠㅠ

 

국내에서도 입고되기만 하면 품절사태여서 입어보고 살 수도 없는 상황이었다.

겨울은 한참 전에 찾아와 늦었지만 내년 겨울도 있으니까 이곳저곳 찾다 보니 'Als.com'에서 주문하게 되었다.

 

비록 원하던 레트로 X는 아니었지만 ㅠㅠ 자꾸 캔슬 맞아서 눈이 많이 낮아진 것도 한몫했다. Plie은 유X클로 플리스 디자인이랑 비슷해서 레트로X입고 싶었는데 도대체가 주문을 받아주지 않는다ㅠㅠ

 

가격은 한국에서 파일 20만 원 정도 직구하면 10만 원 정도?

 

Patagonia plie men's

 

처음에 탑텐 쉘파 하이넥 집업 베이지로 했다가 이건 뭐... 일주일이 지나도 발송을 해준다 어쩐다 말도 없고 돌아오는 답변은 좀 기다렸다가 품절될 수도 있다는 말뿐..ㅎㅎ

 

근처 매장 마네킹에 입힌 거 100 사이즈 1장 남았다 그래서 갔더니 팔부분 마감이 뜯어진 거... 예민보스인 나는 못 참지

 

뇽쿠가 이 정도는 괜찮다고 사준다 구랬는데 입을 때마다 생각날까 봐 안 산다 구랬다.

 

탑텐 쉘파 하이넥 집업

 

원래 못 사면 후회하고 다음날이라도 뇽쿠가 사다줌...ㅎㅎ 근데 별로 후회도 안되고 생각도 안 나고... 하다가 직구 사이트에서 파타고니아를 겟함!!

 

색마다 사이즈도 다 있고 남자 M이랑 XL로 지름

 

 

현재 사이트에서 NEW20 할인 코드 있음

139불인데 할인해서 111.20불

배대지는 몰테X이고 M은 배송 중이나 XL는 6일 뒤에 배송된다고 되어있음 다음 달에나 받을 각오 해야 되겠다ㅜㅜ

 

파타고니아 공홈은 배대지 다 거름. 심지어 미국에 사는 유학생도 거른다는 소문이... 있음

백컨트리는 복불복이고 시즌 지나면 배송해준다는 말도 있음

알쓰는 큰 배대지는 캔슬 놓고 주소 변형 시 발송해줄 수도 있음

 

 

XXL를 구매했다가 너무 클 것 같아서 취소하고 XL로 다시 주문했는데 알쓰에서 받아주지 않았다.ㅠㅠ

이미 packing 완료했다면서 취소가 안된다고... 취소하려면 반품비랑 구매 금액의 15%를 제외하고 돌려주겠다고 명시되어있다.

 

 

 

두 개 다 입혀보고 마음에 드는 거 선택하라고 해야지 ㅠㅠ

+ Recent posts